지난(12.25.2013) 부산 아시아공동체학교에서 열린 2회 크리스마스 기부 플리아트마켓(벼룩시장) 행사가 사고 없이 무사히 잘 끝났다고 한다.
 
위 행사의 목적은 기부 벼룩시장을 열어 수익금으로 필리핀 하이옌 태풍피해 아동 청소년을 돕기 위함이다.
또 행사를 통해 의류, 학용품, 생활용품등의 기부물품을 받아 부산 아시아공동체학교 1, 2층 대사관을 임시 기부물품 창고로 개방하여 기부물품을 모았다고 한다.
 
행사는 이룸(아동청소년지원 봉사단체 http://cafe.naver.com/irumteam.cafe), 아시아공동체학교(http://ac-school.net/), JCI부산지구(http://www.brjc.or.kr/) 도움으로 이루어졌다.
 
9시까지 행사진행 스탭들과 휴일인데도 적극적으로 참여를 해준 자원봉사자, 여러후원단체와, 소중한 기부자분들이 만들어낸 이 행사는 현재 기부물품 모으기에 주력하여 계속 진행되고 있다.
 
현재도 기부물품을 아시아공동체학교에서 받고 있으며 1월 초 필리핀으로 물품을 보내기 전까지 계속 받을 예정이라고 한다.
기부물품의 크고 작음은 중요하지 않으며 어떠한 것이라도 소중하게 받고 있다.
 
기부자나 후원단체는 nbsp Creative web 에이전시팀의 기부한 마이크로 사이드인
http://ac-news.net/fm.php 에 등록이 되고 있다.
 
기부문의는 051-633-1381(아시아공동체학교), 010-5539-4644(이룸대표)로 문의하면 안내를 해주도록 되어 있다